caguirofie

哲学いろいろ

복희누나 47부 ::
방송일: 20120110


혼사가 무사히 치러지고, 자애병원으로 따라나선 은주는 뜬금없이
인숙에게 민수와의 결혼을 서두르고 싶다고 말한다. 당황하는 인숙인데..
복희와 영표가 다정하게 얘기하는 모습을 보고 괜히 부아가 치미는 금주.
한편, 밤새 작업한 물량과 돈을 모두 도둑맞은 봉제공장..


복희누나 48부 ::
방송일: 20120111

잘 자라준 복희가 대견스러우면서도 내심 미안했던 최여사는 복희를 불러
사업자금에 보태라며 나름 거금을 건네고 복희와 정애는 의아하기만하다.
한편, 원단까지 죄다 도둑맞은 봉제공장은 아무것도 할 수 없고,
복희가 올 때까지 손놓고 기다리는데..


TV소설 복희누나 49회 [2012-01-12]


도둑이 서운의 아들이었음이 밝혀지고, 착잡한 봉제 공장 식구들.. 한편, 금주 과거에 관해 내심 걱정이던 송병만, 마땅한 선자리가 나타나자 서두르는데... 은주는 왠지 모를 불안감으로 민수와의 결혼 문제에 집착을 하고, 은주 속내를 아는지 모르는 지 덤덤하기 만한 민수 때문에 더욱 애타는 은주.


TV소설 복희누나 50회 [2012-01-13]


아들 때문에 면목이 없는 서운은 ‘영미사’를 관두고, 그를 대신해 봉제기술자를 들이는 복희..태주를 살살 달래가며 나쁜 버릇을 교정해가는 분옥의 현숙함에 모두들 놀라지만 미자만은 아니꼬운 눈으로 사사건건 트집이다. 한편, 금주와 선을 보기위해 기별도 넣지 않은 채 재일교포 백태웅은 덕천 양조장을 방문하고, 이를 아는 영표는 복잡하다.. ..


TV소설 복희누나 51회 [2012-01-16]


아들 때문에 면목이 없는 서운은 '영미사'를 관두고, 그를 대신해 봉제기술자를 들이는 복희. 태주를 살살 달래가며 나쁜 버릇을 교정해가는 분옥의 현숙함에 모두들 놀라지만 미자만은 아니꼬운 눈으로 사사건건 트집이다. 한편, 금주를 보기위해 기별도 없이 재일교포 백태웅은 덕천 양조장을 방문하고, 이에 심경이 복잡해지는 영표


TV소설 복희누나 52회 [2012-01-17]


내노라하는 재력가 집안의 아들인 태웅은 금주를 보고 한눈에 반하고 금주와 혼인 할 뜻을 내비친다. 모두들 태웅을 금주의 짝으로 감지덕지 하는 분위기인데, 너무 급하게 서두르는 모양이 왠지 찜찜한 정애다. 태웅의 당당하고 적극적인 태도가 당황스러운 금주.


TV소설 복희누나 53회 [2012-01-18]


병원에서 폐결핵 진단을 받은 은영은 주는 거 없이 준모를 고생 시키는 것만 같아 면목이 없다. 쌀쌀맞은 태도에 오히려 흥미를 보이는 태웅의 만만치 않은 박력에 당황하는 금주. 한편 최여사는 분옥을 앉혀두고 후사를 바라는 간절한 바람을 드러내는데..